그런 관계로 나는 1찬의 2햄장 3스틴 4병살 안 칠 사람 아무나 5정빈 보고 싶기는 한 사길 스틴이가 2루 이상만 꼬박꼬박 가준다면 4번이야 보경이어도 상관은 없을듯 현재 거대 혈막이기는 해도
잡담 엘지) 정빈 보경이 공백 때 본 걸로는 5번까지는 안 뱉음 5번까지는 받아먹고 4번은 뱉는지 먹는지 아리까리한 상태에서 지환이가 사이클 좋을 때라 4번에서 장타치니깐 4지환된 거
5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