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우리 중견 자리에 술 좀 뿌릴까 ✧( -̥̥᷄ _ -̥̥᷅ )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4
참 다들 돌아가면서 이게 뭘까.... 주형이도 그렇고 주홍이도 또 부상자 명단 올라갔던 것 같고ㅠㅠ
부상 아니면 올라오는 애들이 자꾸 이상한 수비 하고 있고 (つࡇ˂̣̣̥ )✧
부상 아니면 올라오는 애들이 자꾸 이상한 수비 하고 있고 (つࡇ˂̣̣̥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