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회말 투아웃에서야 정빈이를 썼다고? 저번에 사직에서 런치는걸 보고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하위에게 바라는건 누군가가 나가서 9번까지 다 안고 한이닝에 죽는거임
- 00:10
- 조회 0
- 잡담
-
- 엔씨) 타석만 온전히 보장했어도 지금같이 후회되지는 않을 듯
- 00:10
- 조회 0
- 잡담
-
- 기아) 나는 무난패를 넘어 까비패였는데 오늘 왜그러징?
- 00:10
- 조회 10
- 잡담
-
- 엔씨) 올해는 진짜 맷돌이한테 너무하다 싶었음
- 00:10
- 조회 11
- 잡담
-
- 엘지) 민재 퓨처스 조정 올해는 안 시키는 이유가
- 00:10
- 조회 3
- 잡담
-
- 삼성) 아 오늘 김현준 복귀타석에 적시타치는거 옛날생각나서 기분이상했엌ㅋㅋㅋㅋ
- 00:10
- 조회 7
- 잡담
-
- 랑이가 매기 천재래 (*•̀Θ•́*)و ̑̑˂ᵒ͜͡ᵏᵎ
- 00:10
- 조회 7
- 잡담
-
- 엘지) 하위타순 개심함ㅋㅋㅋ ㅠㅠ 걍 쉬어감이닝임
- 00:10
- 조회 9
- 잡담
-
- 두산) 곽빈 6/26 경기 구종별 평균구속
- 00:10
- 조회 18
- 잡담
-
- 기아) 그래도 작년보단 잠실에 러브버그 확실히 줄어든듯..
- 00:10
- 조회 12
- 잡담
-
- 엘지) 하다못해 2.3루를 밟은 주자도 1.2번이 끝이라는거임
- 00:10
- 조회 7
- 잡담
-
- 키움) 우와 우리 올해 77경기했는데 선발라인업이 73개였다는글 봄
- 00:10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진짜 칼같이 성적에 따라 대우가 다르면 몰라
- 00:10
- 조회 23
- 잡담
-
- 두산) 릴스 넘기다 본 휘랄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10
- 조회 30
- 잡담
-
- kt) 미니빅또리 유니폼 살수있겠지....
- 00:09
- 조회 9
- 잡담
-
- 엔씨) 재....계약... 재..계약....
- 00:09
- 조회 38
- 잡담
-
- 기아) 나는 진짜 화나고 짜증났을 때는
- 00:09
- 조회 49
- 잡담
-
- 삼성) 기...멘준 ꒰( ◔ᴗ◔ )꒱
- 00:09
- 조회 64
- 잡담
-
- 기아) 이제 담주 홈경기가면 나정재 북돌이 어린이 더 자주 볼 수 있게따 ˚₊*̥^ᶘ=* ⁰̷̴͈꒨⁰̷̴͈=ᶅ^‧˚₊*̥
- 00:09
- 조회 20
- 잡담
-
- 기아) ㅇㅇㄱ 점심에 먹다 남은 치킨 있는데 먹는다 만다 ^ᶘ=•̅ ᴥ •̅=ᶅ^
- 00:08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