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그 잠실 직관을 가는 랑이들이 많아서 체감이 그럴수도 있는데 오바할 정도로 열세는 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8527835 무명의 더쿠 | 20:54 | 조회 수 110 그랬으면 이 순위도 힘들었음ㅜ 잠실 쓰는 팀이 2팀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