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 이제 서산에 좀 보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아 기억난다 24년도에 비슨이랑 하트랑 와서
- 23:36
- 조회 0
- 잡담
-
- 유나폼 중고로도 많이사?????는편인갚ㅍㅍ????
- 23:36
- 조회 3
- 잡담
-
- kt) 22년이나 23년은 투수들 좋았던게 물론 본인들도 매우 잘했지만 수비 도움도 컸었던거같긴해
- 23:36
- 조회 3
- 잡담
-
- kt) 난 세대교체하는 것 치곤 잘하고 있는 것 같음
- 23:35
- 조회 9
- 잡담
-
- 기아) 갸테 그냥 우리 할머니집 초대하고싶네
- 23:35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낼 우타 꽤 나올듯
- 23:35
- 조회 31
- 잡담
-
- 롯데) 결국 정훈 은퇴식에 전준우가 없었군아.. 그렆군아..
- 23:35
- 조회 23
- 잡담
-
- 기아) 내가 유일하게 먹는 평냉집
- 23:35
- 조회 44
- 잡담
-
- 기아) 장안식당 바로 옆이 키친205야
- 23:34
- 조회 39
- 잡담
-
- ૮₍ ߹ - ߹ ₎ა 외쳐라 엔씨여...다이노스의 승리위하여.. 하는데 데이비슨 선수 눈물닦으면서 몸푸는데 나 진짜 눈물 개터짐
- 23:34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아 민재진짜 너무좋다
- 23:34
- 조회 21
- 잡담
-
- kt) 내일은
- 23:34
- 조회 21
- 잡담
-
- SSG) 아니 형우 루드짤 같다는거 보고 웃었는데 웃다보니 웃을 일이 아니었네
- 23:34
- 조회 38
- 잡담
-
- 기아) ㅇㅇㄱ 내가 전에 먹은 치케 볼래??
- 23:34
- 조회 42
- 잡담
-
- 기아) ㅇㅇㄱ ૮₍ ߹ - ߹ ₎ა 랑아 육회 정육점산은 괜찮지?
- 23:34
- 조회 42
- 잡담
-
- 기아) ㅇㄱㅇ 나 결심했어🐷!
- 23:34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스캠때 ㄱㅎ아나 대체 뭘본거지
- 23:34
- 조회 82
- 잡담
-
- 엔씨) 그래도 8회 7번부터 시작했는데 4번까지 어케어케 끌고와서 한타석 더 줬다
- 23:33
- 조회 51
- 잡담
-
- 한화) 상규 마운드방문후에 인서한테 웃어주는거 왜 이리 웃기냐 ㅋㅋㅋㅋ
- 23:33
- 조회 75
- 잡담
-
- 외쳐라 엔시여부터 눈물 흘림....
- 23:33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