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오늘 9회말 보니까 내일 복 두글자 해줄거 같음
- 23:29
- 조회 10
- 잡담
-
- kt) 사실 더쿠 야구카테만 하고 직관 보고 인스타 정보 보러갔다 릴스 주워보고
- 23:29
- 조회 10
- 잡담
-
- SSG) 형우 오늘은 ㄹㅇ 좀 안타깝..? 안쓰럽..?이었음
- 23:29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직관갔는데 8회 적시타치고 너무 슬프더라
- 23:29
- 조회 29
- 잡담
-
- 한화) 페라자 어케한겨?
- 23:29
- 조회 28
- 잡담
-
- 엔씨) 어떻게보면 박수크게치면서 보내줄수있어서 다행임 용병이랑 이렇게하기 쉽지않은건 맞아서
- 23:29
- 조회 23
- 잡담
-
- 삼성) 근데 찬희 진짜 많이 애볐더라
- 23:2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수빈이 흙니폼은 그런 거지.. 수빈이가 그 어떤 성적이어도 지갑을 열 준비가 되어있는 사람들에게 주는 훈장 같은 거랄까
- 23:29
- 조회 20
- 잡담
-
- 원래 최준석 해설 했었어??
- 23:28
- 조회 45
- 잡담
-
- 기아) 애들아 육회 조심해야해
- 23:28
- 조회 96
- 잡담
-
- ૮₍ ߹ - ߹ ₎ა
- 23:28
- 조회 22
- 잡담
-
- 기아) ㅇㅇㄱ 아 근데 난 왜케 직관 다녀오거나 긴시간 밖에 나갔다오면 씻고 맥주가 마시고싶을까??
- 23:28
- 조회 12
- 잡담
-
- 아니 이대호가 이대호랑 앉아있네
- 23:28
- 조회 59
- 잡담
-
- 엘지) 최근 한달 옵스
- 23:28
- 조회 42
- 잡담
-
- 기아) ㅇㅇㄱ 콜레스테롤땜에 간식 끊어야된단 글 올렸는데
- 23:28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오늘 은퇴식에서 안 우는 강심장매기 되려고 했었거든
- 23:28
- 조회 25
- 잡담
-
- 엔씨) 아직 먼 얘기지만 빵 은퇴식날엔 카테에 아무도 없을듯
- 23:28
- 조회 64
- 잡담
-
- 롯데) 사실 우리팀에 과잉포지션 1위가 지타고 2위가 1루수 3위가 2루수인데 대체 왜 고씨를 2번 2루로 쓰는지 모르겠음ㅠ
- 23:28
- 조회 16
- 잡담
-
- 왜 내가 뒤늦게 눈물이 나냐 。°ʕ°´ᯅ`°ʔ°。
- 23:28
- 조회 42
- 잡담
-
- 기아) ㅇㅇㄱ 나 아는 분중에 대두알러지가 잇는 분이 있는데 이분은 간장도 안되신다더라
- 23:28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