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석 들어가고 적시타 칠 때까지는 마지막 한 타석 더 생기고 적시타도 쳐서 기분 좋았는데 손흔드는거 보고 바로 눈물 찔끔 흘림 ㅠ.ㅠㅠ그래도 창원 살아서 마지막 볼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