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나 데이비슨 방출 지금 알았는데 이거 너무 싸가지방출 아니야? 하루만 기다렸다 내일 했어도 팬들 더 많이 왔을건데
무명의 더쿠
|
01:19 |
조회 수 250
하루 전 통보도 기가 차는데 평일이 마지막 경기? 허 참나 진짜 우리 팀도 아닌데 감정이입돼서 열받아 해준 게 없는 선수도 아니고
하루 전 통보도 기가 차는데 평일이 마지막 경기? 허 참나 진짜 우리 팀도 아닌데 감정이입돼서 열받아 해준 게 없는 선수도 아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