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그냥 비슨이 상황이 슬퍼.. 롯데전 끝나고 통보받고 자기가 홈에서 한경기만 더 뛰고가겠다한것도 https://theqoo.net/kbaseball/4258495993 무명의 더쿠 | 20:30 | 조회 수 172 ㅠㅠㅠㅠㅠ아아으아아아아아ㅏ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