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내가 마킹하면 홈런 치던데 오늘은 https://theqoo.net/kbaseball/425862194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0 왜 못 쳤냐 지훈아 밥 먹으라고 두그릇 대신 마지막에 발로 만든 안타 아주 굿이었다ദ്ദി૮₍ •̅𐃬•̅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