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왜 그러시지...ʕ -̥̥᷄ _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헉 오늘 이겻구나?!??!
- 22:23
- 조회 0
- 잡담
-
- 엔씨) 맷돌이같은 팀퍼스트 용병 진짜 드물어서 정을 더 많이 준거같음
- 22:23
- 조회 0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박건우 이제 못보는거냐고
- 22:23
- 조회 8
- 잡담
-
- kt) 준원이로 말나오는 부분 이부분임 ㅇㅇ
- 22:23
- 조회 18
- 잡담
-
- 엘지) 근데 햄틴 사이클 하락도 아닌거같음 기록보면
- 22:23
- 조회 6
- 잡담
-
- kt) 위닝할수있긋나 ◕▾◕
- 22:23
- 조회 4
- 잡담
-
- kt) 근데 오늘 상동이는 멘탈터진거같기도..
- 22:23
- 조회 6
- 잡담
-
- 기아) 일요일 태형이면 화요일 광주 쓱전이 올러다
- 22:23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외뜬은 그냥 길이가 쪼끔 모자랐다or방향이 아쉽다인데 내뜬은 그냥 빡침
- 22:23
- 조회 6
- 잡담
-
- 두산) 로그가 너무 무섭다
- 22:23
- 조회 8
- 잡담
-
- 외인선수가 3년이면 크보에 오래 있었던 거야?
- 22:23
- 조회 33
- 잡담
-
- kt) 주말 원마한테 효도해라
- 22:23
- 조회 6
- 잡담
-
- kt) 나는 유격 교체도
- 22:23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체감이 되든 안 되든 그날 출루한 사람이랑 7경기 무안타인 사람을 같은 선상에 두는게 이해가 안 감
- 22:23
- 조회 8
- 잡담
-
- 두산) 오늘 두산 엠씨분 류승민? 나오는 타임에 정수빈 또 소개함
- 22:22
- 조회 38
- 잡담
-
- kt) 근데 만약에 또시가 주자2명 남겨놓고 교체됐는데
- 22:22
- 조회 15
- 잡담
-
- 엘지) 걍 주헌이 영빈인 기용에서 달라진게 아무것도 없음
- 22:22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지금 하는 얘기 3월부터 5월초반까지 계속 했다는 게 제일 절망적임
- 22:22
- 조회 15
- 잡담
-
- 기아) 걍 범죄가 아닌 이상 사과하고 나아지는 모습 보여주는 선수들은 나쁘게 보지 않으려고 함
- 22:22
- 조회 33
- 잡담
-
- 엘지) 문문 복귀하기 전에 팀 타선 사이클이 떨어진 건 아님 바로 직전 시리즈가 수원 킅전인데
- 22:22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