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근데 만약에 또시가 주자2명 남겨놓고 교체됐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64929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97 경기이렇게됐으면 또시가 패전먹나 ??그와중에 그래도 책임주자 한명이라 패전은 안먹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거덩오늘 잘던졌는데 패전먹으면 아쉬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