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체감이 되든 안 되든 그날 출루한 사람이랑 7경기 무안타인 사람을 같은 선상에 두는게 이해가 안 감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7
체감이고 뭐고 야구만큼 스탯 숫자가 잘 보이는게 어디잇냐 오늘 출루가 있었던 사람이랑 n경기 무안타인 사람을 같은 선상에 왜 두는 거임? ㅅㅂ죄송한데 지금 홍창기가 문제가 아니에요 여기가 문제가 아닙니다.......
체감이고 뭐고 야구만큼 스탯 숫자가 잘 보이는게 어디잇냐 오늘 출루가 있었던 사람이랑 n경기 무안타인 사람을 같은 선상에 왜 두는 거임? ㅅㅂ죄송한데 지금 홍창기가 문제가 아니에요 여기가 문제가 아닙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