젭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형범씨 올라올때 됨?
- 22:21
- 조회 3
- onair
-
- 엔씨) 6위지만 크보에서 제일 섹시한 팀이라고 한것도 맷돌인데
- 22:21
- 조회 30
- 잡담
-
- kt) 이상동 어제까지 8이닝인가 9이닝 연속 무실점이었던게 공포임
- 22:20
- 조회 24
- 잡담
-
- 엔씨) 근데 왜 연습경기 할 팀이 없었을까?? 그런 준비도 없이 스캠을 갔어??
- 22:20
- 조회 30
- 잡담
-
- kt) 원석이 더 간건 이해되는데 걍 강철이한테 소리 치고 싶음 우린 이닝 책임제 해야됨
- 22:20
- 조회 28
- 잡담
-
- kt) 진짜 원석이가 터지더라도 7회에 올렸으면 그냥 두는게 나아보였어
- 22:20
- 조회 13
- 잡담
-
- 삼성) 굴비즈 하니까 아삼키스톤도 생각나네
- 22:20
- 조회 28
- 잡담
-
- kt) 투수 바빕이 비정상적으로 높은 이유는
- 22:20
- 조회 35
- 잡담
-
- SSG) 이거 형우 루드 챌린지같음
- 22:20
- 조회 51
- 잡담
-
- 기아) 내일 시라카와 뒤에 누구 붙일까?
- 22:20
- 조회 44
- 잡담
-
- kt) 그래도 1루 맹구, 2루 쑤, 3루 미미 있어서 현인이, 강민이 키워볼 수 있는게 어디야
- 22:20
- 조회 7
- 잡담
-
- 롯데) 와 근데 나 준용이 2루타 맞았을때
- 22:20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올해 용병 1선발만 좋았어도 ㄹㅇ 선발투수진 개쩔었을듯
- 22:20
- 조회 31
- 잡담
-
- kt) 나는 우리 투수들 그냥 두는편은 맞는거같음
- 22:20
- 조회 20
- 잡담
-
- kt) 나는 직관가서 투격수라던 수비믿을맨 권이 홈송구 실책도 봤어서
- 22:20
- 조회 7
- 잡담
-
- 기아) 내일 감자쿤이랑 잭로그샘이라고????? 이거 감자학대야
- 22:20
- 조회 23
- 잡담
-
- 기아) 헐 내일 감자군이야?
- 22:20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솔직히 지금상태에서 창기? 인장방패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20
- 조회 57
- 잡담
-
- 한화) [정규시즌 H/L] 한화 VS SSG (06.26)
- 22:20
- 조회 13
- 스퀘어
-
- 두산) 내일도 카메론 뺄거같음??
- 22:20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