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생각 났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무난패도 없고 역전패는 많고
- 02:17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어제 경기보고 집가는길에 리틀자이언츠 행님 봤거든
- 02:17
- 조회 17
- 잡담
-
- 엔씨) 내가 좋아하는 맷돌이 영상 모음 ₍๐o̴̶̷︿o̴̶̷๐₎ꔪ
- 02:16
- 조회 29
- 잡담
-
- 엔씨) 존나 버닝해야 5위고 그거조차 확률 낮은데 그거를 위해 데이비슨이 갔다는게 싫음
- 02:14
- 조회 48
- 잡담
-
- 엔씨) 건우 인스스 보고 또 우는중
- 02:14
- 조회 151
- 잡담
-
- 엔씨) 와 근데 좀 신기할정도임 선수들 말하는거 마즘 헤어짐은 늘 있는데 다들 저렇게 운다고? 딸기도 온거보고 놀랐음
- 02:14
- 조회 40
- 잡담
-
- 엘지) 이 자켓 연식 아는 사람?(헬로키티)
- 02:14
- 조회 28
- 잡담
-
- 엔씨) 나 카테글보면서 자꾸 구질구질하게 눈물흘림 제발 내일 타석에 다시 맷돌이가 서있으면 좋겠어서
- 02:14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서호철 언제 올릴지도 궁금하네
- 02:12
- 조회 69
- 잡담
-
- 엔씨) 걍 베테랑 좀 못쳤다고 바로 빼는 팀 이팀뿐임 진심
- 02:12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오ㅐ 역전패가 많겠냐고
- 02:12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우리 롱릴은 준호랑 신지 같지??
- 02:12
- 조회 38
- 잡담
-
- 엔씨) 생각해보니 3번중에 1번 치면 잘한다 소리 듣는게 야구인데
- 02:11
- 조회 49
- 잡담
-
- 엔씨) 이번 시즌은 같이 가길 바랬어
- 02:11
- 조회 89
- 잡담
-
- 엔씨) 지는 뭐 선수시절에 항상 두타석 안에 결과 보여줬음?
- 02:10
- 조회 55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작년도 살아나서 홈런 몰아친건데...
- 02:10
- 조회 88
- 잡담
-
- 기아) 끼리 양손배트 보고 웃었는데
- 02:10
- 조회 80
- 잡담
-
- 한화) 시환이 4경기째 5회 실내 연습장에서 후니 배트로 연습한대
- 02:09
- 조회 80
- 잡담
-
- ㅇㅇㄱ 맥주랑 과자가 너무 먹고싶어 ^ᶘ=-̥̥᷄ _ -̥̥᷅ =ᶅ^
- 02:08
- 조회 27
- 잡담
-
- 엔씨) 용타 왜 구해오는거야? 어차피 2타석 못치면 뺄건데 그냥 국내타자 써도 될듯
- 02:08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