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형이는 일요일 선발이라는 글을 봐서 물어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그래도 임시주장이 먼중이라 참 다행이지 오늘 그 이쁜 순간에 고가 대표로 나왔다 생각하면
- 23:48
- 조회 0
- 잡담
-
- 두산) 오늘 직관에서 웃겻던 거 먹방 100배줌 잡힌 분이 음식 자랑만 하고 안 드심
- 23:48
- 조회 14
- 잡담
-
- kt) 딱히 젖을 생각 없었는데 표를 세탁하다보니 집중분사구역에 가까워진
- 23:48
- 조회 9
- 잡담
-
- 기아) ૮₍ ߹ - ߹ ₎ა 랑아 나 오늘 이거 해묵었다
- 23:48
- 조회 42
- 잡담
-
- 엔씨) 재..
- 23:48
- 조회 34
- 잡담
-
- 삼성) 도환이 올해 도루 7번 잡앆네 12번중에 7번 ⸜̑⸝͂˖໋⸰꒰( ⸝⸝ᵒ̴̶̷ ᵕ ᵒ̴̶̷)꒱⸝⸝ި ʕᦏ´-
- 23:47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요즘 보면서 임시주장 고씨 ㅇㅈㄹ 안하고 진작에 먼캡했으면 몇 승은 더 챙겼겠다 싶음
- 23:47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애초에 오늘겜에 홍창기가 잡혀나오는게 ㄹㅇㅋㅋㅋㅋ
- 23:47
- 조회 28
- 잡담
-
- 엔씨) 우리팀에서 이런 완전한 고별식은 처음 겪어서 더 슬픈거 같아
- 23:47
- 조회 15
- 잡담
-
- 나 지금 너무 울어서 눈밑에 애교살 생김
- 23:47
- 조회 21
- 잡담
-
- kt) 아 근데 나 저번에 카테에서 말 나온 다음에
- 23:47
- 조회 37
- 잡담
-
- 롯데) 이미 전준우 안올거라구 훈조씨한테도 말했을거고..
- 23:47
- 조회 82
- 잡담
-
- 두산) 승민이 나가고 도루하고 순이가 집으로 보내주는 거 시즌초 박박같음
- 23:47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쿵야니폼 살까말까했는데 사길 잘했다
- 23:46
- 조회 26
- 잡담
-
- 관중석 주루코치
- 23:46
- 조회 174
- 잡담
-
- 엘지) 와 나 지금왔는데 우리 투수 두명밖에 안썼네?
- 23:46
- 조회 78
- 잡담
-
- 두산) 난 흙니폼 산 기억도 없는데 배송이 왔거든...?
- 23:45
- 조회 122
- 잡담
-
- 엔씨) 맷돌이 엔팍이랑 팬들 폰에 담아갔구나
- 23:45
- 조회 86
- 잡담
-
- 롯데) 오늘 융루저지 공 날아가는거 옆에서 찍은거 쩐다
- 23:45
- 조회 90
- 잡담
-
- 엘지) 어차피 내일 좌투선발이라 1창기 아닐거라 그렇군요 하게됨....
- 23:45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