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김하성 지금 옵스가 0.244구나
- 12:10
- 조회 8
- 잡담
-
- 유튜브 들어갔는데 김태균 삼국지게임 하넼ㅋㅋ
- 12:10
- 조회 3
- 잡담
-
- 엔씨) 라일리 멘트도 슬퍼
- 12:09
- 조회 34
- 잡담
-
- 한화) 근데 우리 1번으로 맨날 고민하는거 보니까 재원이가 2군에서 좀만 더 쑥쑥 자라서 1번 꿰차면 소원이 없겠음...
- 12:09
- 조회 17
- 잡담
-
- SSG) 진돌은 첫직관에 정이가 멀티 안쳤으면
- 12:09
- 조회 41
- 잡담
-
- 엘지) 성호네 쀼도 이렇게 기다리더니 주헌이도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12:09
- 조회 25
- 잡담
-
- 엔씨) 힘든 이별 한만큼 앞으로는 더 잘하면좋겠다...
- 12:09
- 조회 19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은 "동료들이 감정적으로 흔들리는 모습을 보며 나 역시 울컥했다. 모든 것이 끝난다는 생각에 참 마음이 무거운 하루였다"고 털어놨다.
- 12:08
- 조회 53
- 잡담
-
- 엘지) 재현 기다리는 주헌👀 드디어 만났다🐶🐝
- 12:08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서울랑이인데 잠실 직관 이긴거 작년 7월 후에 없는듯 ㅜ
- 12:08
- 조회 28
- 잡담
-
- 엔씨) 우성이는 보기보다 (๐•́Ⱉ•̀;ก)ꔪ💦 많이 여린거같지 않음? 감정표현도 잘하는 편이고 의외는 희동이
- 12:07
- 조회 55
- 잡담
-
- 삼성) 멈출 줄 몰랐던 7회말🔥 8득점 빅이닝 완성하며 승리 #덕아웃 1열📹 (06.26 KT전)
- 12:07
- 조회 32
- 스퀘어
-
- 기아) ㅇㄱㅇ 창억떡 오후 세시쯤 사서 자정쯤 들어가는데 상할까?ㅜㅜ
- 12:07
- 조회 63
- 잡담
-
- kt) 원마 승률이슈가 쬐끔 있긴해도...
- 12:06
- 조회 34
- 잡담
-
- SSG) 뭔 격주로 수요일에 불꽃놀이를해서 주 2회도 한다 ㅇㅈㄹ하더니
- 12:06
- 조회 96
- 잡담
-
- 엔씨) 주원이 작년에 실책하고 눈 빨개진게 최대치였던거같은데
- 12:06
- 조회 65
- 잡담
-
- 김하성 올해 못하면 내년에 크보올수도있나?
- 12:06
- 조회 230
- 잡담
-
- 메쟈 안간다고 한 선수들한테 자꾸 들러붙는거 왜 이리 별로지
- 12:05
- 조회 62
- 잡담
-
- 키움) 애틀 선발 감 잡앗나보다
- 12:05
- 조회 25
- onair
-
- ㅇㅇㄱ 이집트 골!
- 12:05
- 조회 90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