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팬들 뚱쭝한 댓편지 보고 또 우는중
- 10:27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아파트 복도 다닐 때마다 서바이벌 게임하는 느김임 ㅠㅠㅠ
- 10:26
- 조회 58
- 잡담
-
- 두산) 마음으로는 06두명 이미 다년계약완료함
- 10:26
- 조회 32
- 잡담
-
- 엔씨)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인스타 켜니까 온통 맷돌이 영상이라 또 우는중
- 10:25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시시 뭔가 표정이 상규 같아…
- 10:25
- 조회 58
- 잡담
-
- 두산) 전강위 몇분과 얘기를 했는데 모 위원이 대한민국 2루수 중에 거포형 2루수 계보 생각나는 사람 있냐고 그 갈증을 박준순이 해결 해 줄 수 있고 우리는 그렇게 보고 있다 말함
- 10:25
- 조회 38
- 잡담
-
- 두산) 어제 그냥 빈이 기록 보고 문득 추팔하고 싶어서 옛날 영상 좀 보고 잠
- 10:24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질문있어 일요일 올러 아니고 태형이라는데
- 10:21
- 조회 149
- 잡담
-
- 오늘 직관가는데 썬구리 챙겨갈까
- 10:21
- 조회 36
- 잡담
-
- SSG) 귀염둥이 누구하냐 ૮₍ ・_・ ; ₎ა 가나디해도 되나
- 10:21
- 조회 43
- 잡담
-
- kt) 너네 뭘 만든거야
- 10:21
- 조회 54
- 잡담
-
- 키움) ٩(//̀Д/́/)ꔪ۶ 턱돌이 턱성 뭐야!!!
- 10:20
- 조회 57
- 잡담
-
- 두산) 베팁 보는데 승민이 좀 벨루가 닮음
- 10:20
- 조회 41
- 잡담
-
- 두산) 두갱 숨쉬는 발언이긴 한데
- 10:19
- 조회 202
- 잡담
-
- ㅇㅇㄱ 교차로에서 진입할때 1차선으로 바로 가는거 좀 안했으면
- 10:18
- 조회 116
- 잡담
-
- 두산) 크보오프너: '준순'베어스라 불리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다
- 10:18
- 조회 132
- 잡담
-
- 기아) 알고리즘에 네일 시구한거 떴는데 아침부터 눈물흘리는사람됨
- 10:18
- 조회 103
- 잡담
-
- 한화) 심심해서 홈런 분포도 구경하는데
- 10:16
- 조회 173
- 잡담
-
- SSG) 홈커 지훈존 그늘 해 져야 지지..?
- 10:16
- 조회 63
- 잡담
-
- 두산) ㅇㅉㄹㄱ ㅁㅇㅈㅇ
- 10:16
- 조회 1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