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후반기때 빈이한테 느꼈던 그 감동을 오랜만에 느끼고 싶어서ㅋㅋㅋㅋㅋ 근데 날짜가 슬슬 기억이 안나서 걍 등판일지 켜놓고 이게 무슨 경기인지 일일히 기록지 보고 확인했어 ㅜ 22년 후반기는 진짜 빈이 보는 맛으로 봤었는디...
22년 후반기때 빈이한테 느꼈던 그 감동을 오랜만에 느끼고 싶어서ㅋㅋㅋㅋㅋ 근데 날짜가 슬슬 기억이 안나서 걍 등판일지 켜놓고 이게 무슨 경기인지 일일히 기록지 보고 확인했어 ㅜ 22년 후반기는 진짜 빈이 보는 맛으로 봤었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