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질문있어 일요일 올러 아니고 태형이라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965450 무명의 더쿠 | 10:21 | 조회 수 638 https://x.com/5iat1gers/status/2070500591546339470?s=46올러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