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왜 1라자를 안하는지 모르겠는데 라자 다리문제도 있고 하니까 그냥 글타 치고
2군간지 얼마 안되긴 했어도 정타 뽑는거나 원래 볼 카트 많이가주는것도 그렇고 쌥쌥이라 더 돌돌 굴러서 스텝업만 해주면 제일일거같음 중견수로 뽑기도 했고ㅠㅠ
애초에 왜 1라자를 안하는지 모르겠는데 라자 다리문제도 있고 하니까 그냥 글타 치고
2군간지 얼마 안되긴 했어도 정타 뽑는거나 원래 볼 카트 많이가주는것도 그렇고 쌥쌥이라 더 돌돌 굴러서 스텝업만 해주면 제일일거같음 중견수로 뽑기도 했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