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얼핏보면 너무 피 색 같긴허다 ꒰(〃⌒▽⌒〃)꒱ゝ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매기부리 호로록
- 12:03
- 조회 1
- 잡담
-
- 엔씨) 야구 오래봤는데도 용병 보내면서 그것도 중간에 보내면서 이런기분 느껴보긴 처음이야
- 12:03
- 조회 3
- 잡담
-
- 한화) 동주랑 정후선수 하성선수 만난영상
- 12:02
- 조회 82
- 잡담
-
- 엔씨) 엔다가 와이리 다 여리노
- 12:02
- 조회 28
- 잡담
-
- SSG) 정아 오늘 나도 유입 시킬 친구 데리고 직관 가는데 ૮₍◕ᴥ◕₎ა
- 12:02
- 조회 21
- 잡담
-
- 매기인데 나 진돌 찐팬이어서 진돌이 올해까지만 으쓱이 하고 내년엔 롯데 해주길 음침하게 기도하고 있었는데
- 12:02
- 조회 45
- 잡담
-
- 롯데) 오잉..? 아일릿 원희양이 커피도 돌려..?
- 12:01
- 조회 148
- 잡담
-
- 매기네 아쿼선수 성함이 진짜 마이무라야?
- 12:01
- 조회 70
- 잡담
-
- kt) 오늘 수원에서 원마도 다들 오고 나도 처음으로 수도권 외 윈정이라
- 12:01
- 조회 33
- 잡담
-
- 엔씨) 주원이 마이 운거에 왜 다들 놀란거야 원래 최고우는아이잖아 ₍๐◔ᴗ◔;;;๐₎ꔪ
- 12:01
- 조회 48
- 잡담
-
- 키움) 그래도 작년엔 샌프한테 투수내놔라 햇는데
- 12:01
- 조회 45
- onair
-
- SSG) 다른팀들은 2만원 내면 바람막이 유니폼 주던데
- 12:00
- 조회 90
- 잡담
-
- 한화) 아래 기사 보니깐 화요일 콜업이겠네
- 12:00
- 조회 72
- 잡담
-
- SSG) 정아 진돌 올때 홈런 쳐야겟지
- 12:00
- 조회 34
- 잡담
-
- 메가 퐁크러쉬 어떤맛이 젤 맛있어?
- 12:00
- 조회 13
- 잡담
-
- 키움) 또 시작이군.,
- 12:00
- 조회 53
- onair
-
- SSG) 진돌이 첫 직관 갔을때 최정이 홈런을 안쳤으면 이팀을 응원하지않았을도 있대 ૮₍◕ᴥ◕₎ა
- 11:59
- 조회 105
- 잡담
-
- 롯데) 어제 불펜구경하는데 마이무라씨 스트레칭 화끈하게 하더라
- 11:59
- 조회 76
- 잡담
-
- 엔씨) 씻다가 또 울고 왔슈 (๐߹ - ߹๐)ꔪ 비슨이 없는 엔팍 말안된다 진짜
- 11:59
- 조회 19
- 잡담
-
- 한화) 권광민 중견볼 수 있어?
- 11:58
- 조회 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