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옌청아 ㅎㅇㅌ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아니근데 정병을 선수탓하는건 이상한거야ㅋㅋㅋㅋ
- 22:56
- 조회 6
- 잡담
-
- 엘지) 바빕타라도 좀 쳐줄래?
- 22:56
- 조회 2
- 잡담
-
- 엘지) 민재 올해들어 수비도 약간 힘들어갔다는 생각 들때 한번씩 있어
- 22:56
- 조회 10
- 잡담
-
- 기아) 프리츠 토마토맛도 존맛이다 사무라 ദ്ദി(๐•̅𐃬•̅๐)ꔪ
- 22:56
- 조회 20
- 잡담
-
- 기아) ㅇㄱㅇ 니네 토마토 맥주 마셔봤나 ^ᶘ=◕ᴗ◕=ᶅ^
- 22:56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체감상 보경이 기복은 매년 심해지는기분임
- 22:56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으지 으리
- 22:56
- 조회 14
- 잡담
-
- 기아) ∠(♧ᐛ 」∠)_∠(☆ᐛ 」∠)_ 오늘 여기서 자야지
- 22:56
- 조회 21
- 잡담
-
- 엔씨) 오늘 N(눈물참기) C(챌린지) 다이노스
- 22:56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오늘도 느낀건데 찬희 썬니에 이어 밀니도 잘받더라
- 22:56
- 조회 15
- 잡담
-
- SSG) 야구가 인기긴한가벼 최애찾기에 야선 이름을 냅다 ૮₍◕ᴥ◕₎ა
- 22:55
- 조회 45
- 잡담
-
- 야구가 왜이렇게 슬퍼.. ・゚゚・( ღ ө ღ )・゚゚・
- 22:55
- 조회 31
- 잡담
-
- 엘지) 솔까 타구질? 배부른 소리임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 안타도 없는게 수두룩 빽빽인데 타구질까지 따질게 뭐람ㅋㅋㅋㅋ
- 22:55
- 조회 25
- 잡담
-
- 기아) 근데 으지선수는 본인도 본인을 으지라고 부르는데 ^ᶘ=◕ᴗ◕=ᶅ^
- 22:55
- 조회 32
- 잡담
-
- 기아) ㅇㅇㄱ뭐야 너네 신거 좋아해?^ᶘ=◕ᴗ◕=ᶅ^
- 22:55
- 조회 32
- 잡담
-
- 기아) ㅇㄱㅇ 난 도마도 안좋아한다 ^ᶘ=◔ᴗ◔=ᶅ^
- 22:55
- 조회 25
- 잡담
-
- kt) ㅇㅋㅌ 야구방 핫게 눌럿다가 눈물바다 됨
- 22:55
- 조회 67
- 잡담
-
- kt) 장준원은 안그래도 욕받이인데ㅜㅠ
- 22:55
- 조회 31
- 잡담
-
- 엘지) 찬의도 뭔가 4번보단 1번이나 5번이 맞는 핏 같음 너무 잘해주고 있는데
- 22:55
- 조회 24
- 잡담
-
- SSG) 웨시퍼 서태훈...
- 22:55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