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전엔 안그랬는데 올해 쉬운 수비 놓치고 수비 동작도 커진 느낌 이게 타격이 안되면서 수비에서 보여주려 힘이 들어가서 그런건지 그래서 타격 안돼도 수비때문에 써야한다도 요즘은 잘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