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헤어지는거 왜케 슬프냐 우리가 국적이 달라서 헤어져야된다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빨리 쳐 나가라 진짜
- 00:22
- 조회 0
- 잡담
-
- 기아) 그건 신기해 우리 선수들이 외국인 투수한테 더 잘치는거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00:22
- 조회 1
- 잡담
-
- 엔씨) 뭔가 맘이 착잡해서 그런가 낼 아니 오늘 직관인데
- 00:22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잠안올땐 퍼펙트리그2024를 검색해 ^ᶘ=◔ᴗ◔=ᶅ^ 마마 만루홈런쇼츠
- 00:22
- 조회 12
- 잡담
-
- 기아) ㅇㄱㅇ 이 시간에 라면은 에바지?
- 00:22
- 조회 8
- 잡담
-
- 기아) 다들 더워 조심하고
- 00:22
- 조회 8
- 잡담
-
- 근데 진짜 외국인 쿼터 어케 안 되나?
- 00:22
- 조회 36
- 잡담
-
- 엔씨) 맷돌이 꼬라지당할때마다 개빡쳤는데
- 00:22
- 조회 43
- 잡담
-
- 엔씨) 그냥 이호준이 다 보낸거잖아
- 00:22
- 조회 39
- 잡담
-
- 기아) 안타 5개에 2점?
- 00:21
- 조회 38
- 잡담
-
- 엔씨) 실책하면 실책했다고 빼고 안타치면 안타쳤다고 빼고
- 00:21
- 조회 38
- 잡담
-
- 핑구말고 핑가라는 아이도 있네
- 00:21
- 조회 46
- 잡담
-
- 엘지) 빠따는 빠따가 좋을때 써야된다고 보는데 ㅋㅋㅋㅋ
- 00:21
- 조회 6
- 잡담
-
- 오래된 외인 보낼때 진짜 개슬픔
- 00:21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지금 삼튭피디님들 현준이 본 적 있나?
- 00:21
- 조회 38
- 잡담
-
- 근데 데이비슨선수 홈에서 막경기 하실 거면 일요일에 햇으면 안 되는 거엿어?
- 00:21
- 조회 23
- 잡담
-
- 엔씨) 언젠지 기억 안나는데 다른데서 에러났는데 1루 뺀적 있잖아
- 00:20
- 조회 73
- 잡담
-
- 두산) 로그 오프너처럼 쓸 가능성 있나
- 00:20
- 조회 58
- 잡담
-
- 엔씨) 사실 난 교체는 해야한다 쪽이었는데
- 00:20
- 조회 56
- 잡담
-
- 두산) 우리 최근틀드 오랑이 아습이햄 승민이 이렇게 세개인가?
- 00:20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