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이랑 오래 함께한 외국인 선수들 얄짤 없이 집에 보내야 되는거 너무 마음이 안 좋음 프로스포츠라는 거 알겠고 냉정히 생각하면 그게 맞지만 국내 선수면 그래도 지켜봐줄 수 있단걸 아니까..
잡담 근데 진짜 외국인 쿼터 어케 안 되나?
13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팀이랑 오래 함께한 외국인 선수들 얄짤 없이 집에 보내야 되는거 너무 마음이 안 좋음 프로스포츠라는 거 알겠고 냉정히 생각하면 그게 맞지만 국내 선수면 그래도 지켜봐줄 수 있단걸 아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