맷돌이 마지막 날을 조금이라도 더 기분 좋게 보내고 싶어 ㅠㅠㅠㅠㅠ 제발
안 그래도 뒤숭숭한데 경기 터지면 더 속상할거 같아 그러니까 제발 이겨줘
안 그래도 뒤숭숭한데 경기 터지면 더 속상할거 같아 그러니까 제발 이겨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 06.25 | 31,31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0,5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7661 | onair | 롯데) 토하겠음 제발 막아 | 20:57 | 0 |
| 15247660 | onair | 삼성) 중타들 밥값해 ٩꒰(//̀Д/́/)꒱۶ | 20:57 | 0 |
| 15247659 | onair | 엘지) 정빈이 타구가 넘어갔어야되는데ㅠ | 20:57 | 0 |
| 15247658 | onair | 두산) 제발 주자 나가면 내가 심장이 안좋아져서 그래 | 20:57 | 0 |
| 15247657 | onair | 엔씨) 들을수록 보낼 순 있는데 마무리가 거지같은게 포인트임 | 20:57 | 1 |
| 15247656 | onair | 삼성) 자욱이가 치는 건 왜 이렇게 타구음이 틱틱 거리냐 | 20:57 | 1 |
| 15247655 | onair | 삼성) 구자욱 부활좀 | 20:56 | 5 |
| 15247654 | onair | 삼성) 구자욱 화이팅 ꒰( و ˃̵ᗝ˂̵ )꒱و | 20:56 | 0 |
| 15247653 | onair | kt) 아니 4-5회에 ㅇㅈㄹ 하면 공격 3-4번 남았다고 위로라도 하겠어 공격 고작 두 번 남았는데 | 20:56 | 8 |
| 15247652 | onair | 엘지) 땅볼각 | 20:56 | 21 |
| 15247651 | onair | 두산) 도영슨슈 만나야되네 | 20:56 | 19 |
| 15247650 | onair | SSG) 아 진심 김재환 빼고 투수 하나 더 올려야해.... | 20:56 | 20 |
| 15247649 | onair | 삼성) 3-2 풀카운트 ꒰( و ˃̵ᗝ˂̵ )꒱و 1 | 20:56 | 5 |
| 15247648 | onair | 롯데) 오늘도 감자한테 꿀밤맞게 생겼다 | 20:56 | 30 |
| 15247647 | onair | 롯데) 막는다 막아(서동요) | 20:56 | 12 |
| 15247646 | onair | 두산) 우리 ㅅ 들어가는 야수들 개많네 | 20:56 | 16 |
| 15247645 | onair | 삼성) 고령이가 3루로 뺑이친게 진짜컸다 | 20:56 | 10 |
| 15247644 | onair | 엘지) 오늘 정빈이가 6번이었다면 1 | 20:56 | 33 |
| 15247643 | onair | 삼성) 근데 난 누가 홈런치면 좋겠어 2 | 20:56 | 16 |
| 15247642 | onair | SSG) 성큼다가온 진용 | 20:56 |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