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아 진심 김재환 빼고 투수 하나 더 올려야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8531432 무명의 더쿠 | 20:56 | 조회 수 53 하ㅠㅜ 준필승조만 얻는것도 없이 박박 갈리고 그러다 없으니까 필승조 아무때나 나와서 박박 갈리고.... 이게 뭐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