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걍 그거임 진혁이는 지금 외야상태가 부상복귀거나 자주아프거나라
- 23:20
- 조회 0
- 잡담
-
- 엘지) 박동원은 원래 공격형 포순데 올해 수비가 좀 많이 는것?같음
- 23:20
- 조회 0
- 잡담
-
- 엔씨) 아 저 무해설 버전 뒤에 위하여 나오는거 못보깄어 룡아ᵕ̩̩ㅅᵕ̩̩
- 23:20
- 조회 0
- 잡담
-
- 두산) 40. 무명의 더쿠 23:17 울어도 됨? 41. 무명의 더쿠 = 원덬 23:19 ☞40덬 울지말고 건강검진받아
- 23:20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창기 관련 담론들이 답답한게 거포급 삼진율 안 좋은 타구질 이런 걸 지금 당장 따질게 아닌데 따지고 있다는 거임
- 23:20
- 조회 18
- 잡담
-
- 한화) 동욱이 평자 2점대 (2.97) 진입 ◡( ๑❛ ө ❛ )◡
- 23:19
- 조회 11
- 잡담
-
- 기아) ㅇㅇㄱ 우리지역에 있는 칼국수집인데 양 개많아...
- 23:19
- 조회 54
- 잡담
-
- 두산) 오늘 퇴근길에 명진이한테 싸인 해달라고 했나봐
- 23:19
- 조회 46
- 잡담
-
- 엘지) 정빈이 좌우스탯
- 23:19
- 조회 23
- 잡담
-
- kt) 나는 선수한테 뭐라 하고 싶지는 않아
- 23:19
- 조회 27
- 잡담
-
- 핫게 보는데 데이비슨 선수 진짜 조은 사람이엇나보다
- 23:19
- 조회 35
- 잡담
-
- 우리팀 장기용병도 은퇴식 그런거 할거같지도 않고... 교체하면 시즌 끝나고 교체할거 같은데
- 23:19
- 조회 40
- 잡담
-
- 엔씨) 김료이 ^ᶘ=-̥̥᷄ _ -̥̥᷅ =ᶅ^
- 23:19
- 조회 38
- 잡담
-
- 롯데) 직관매기 집도착 (੭ ˃̵ Θ˂̵)੭⁾⁾🩵❤️
- 23:19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작년에 사실상 가을야구 결정전이었던 경기에서 맷돌이 쓰리런 친거 기억나는 룡이
- 23:19
- 조회 53
- 잡담
-
- 랑이네 아카송 중에 차 경적소리로 만든거 똑똑하다
- 23:19
- 조회 35
- 잡담
-
- 엘지) 송햄틴문문 여긴 대충 고정으로 박아줘...
- 23:19
- 조회 22
- 잡담
-
- SSG) 밑에 야선 이름 냅다 최정이 너무 웃긴다
- 23:19
- 조회 23
- 잡담
-
- 아 잠깐만 나 우리카테에만 있어서 핫게 지금 봤어 데이비슨 선수 간다고???
- 23:19
- 조회 34
- 잡담
-
- 롯데) 직관은일희일비미침 내뒤에 먼중이 나왔을때
- 23:18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