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아이앱 v12 오트밀 짐색 있는 랑이 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8269149 무명의 더쿠 | 16:59 | 조회 수 171 다들 잘 들고 다녀??때 탈까봐 직관 갈 때 한 번도 못 들었더니 아까워서 .. 야구장 말고 밖에 다닐때 들까하는데 다들 현생에서도 들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