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다른건 선수 모션에 집중하고 야구는 공을 따라가야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신민재 그 역대 워스트 들어간거 있지 않았어?
- 21:04
- 조회 0
- onair
-
- SSG) 난 이제 이번 3연전중 한번만이라도 이겨줬으면 좋겠음
- 21:04
- 조회 1
- onair
-
- 엔씨) 제구잡아라!!! 맷돌이 인터뷰 시키자고 제발!!!
- 21:04
- 조회 2
- onair
-
- 엘지) 홍창기 쓰는거까진 백번양보해서 이해할수있다치는데
- 21:04
- 조회 1
- 잡담
-
- 롯데) 경기 끝나고 영광의 순간 부를 때 엘지팬들 같이 불러줬대
- 21:04
- 조회 11
- 잡담
-
- SSG) 지캐말이맞아
- 21:04
- 조회 6
- onair
-
- 한화) 늑대가 집에 있어야 잘하는구나 이정도면 한화울프스
- 21:04
- 조회 3
- onair
-
- 삼성) 방망이가 왜부러져
- 21:04
- 조회 9
- onair
-
- 한화) 잡아보자 제구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21:04
- 조회 1
- onair
-
- kt) 아니 뭐 준비할 시간을 주고 터져야 투교를 하지
- 21:04
- 조회 6
- onair
-
- 기아) 4연승하니까 이런날도 있는거지 하는겨
- 21:04
- 조회 9
- onair
-
- 한화) 쩝 종혁이 올려보길 바랐는데 ( ˶ ⌒ ө ⌒ ˶ )ゝ
- 21:04
- 조회 5
- onair
-
- 삼성) 아니 근데 저 스윙 너무나 내가 아는 디아즈임
- 21:04
- 조회 4
- onair
-
- 롯데) 사직 꾀꼬리들 진짜 미치겠네ㅋㅋㅋㅋ
- 21:04
- 조회 16
- onair
-
- 롯데) 민재 요즘 멋진 신세계 보나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1:04
- 조회 12
- onair
-
- 엘지) 인스타 댓글 속이 뻥뚫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04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우리 몇주 전만 해도 fc 기아였어용
- 21:04
- 조회 11
- onair
-
- 롯데) 사직 매기들 꾀꼬리야 민재 응원가 부르는거
- 21:04
- 조회 8
- onair
-
- kt) 혼자서 0.1이닝동안 4피안타 1홈런 1볼넷 1실책함
- 21:04
- 조회 28
- onair
-
- 엘지) 그냥 좀 속상하다.. 찬규가 팀 이기게 하려고 너무 애썼는데 또 승투안되고 연승끊긴게
- 21:04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