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하 원형이 우리집오비아재랑 몇살 차이 안나는데 하 딱 말하는게
무명의 더쿠
|
16:44 |
조회 수 95
진짜 어느 집 오비아재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푼수끼 있으면서 진지할땐 진지하고 말하는거 은근 웃긴겤ㅋㅋㅋㅋㅋ
진짜 어느 집 오비아재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푼수끼 있으면서 진지할땐 진지하고 말하는거 은근 웃긴겤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