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냐고 이게 맞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대승해서 필승조들 쉬게하자 어때
- 21:59
- 조회 0
- 잡담
-
- 기아) 9회말에 신난 감튀들
- 21:59
- 조회 0
- 잡담
-
- 엔씨) 오늘 8회에 찐막타석 줘서 안타쳤을때 너무좋았음....
- 21:59
- 조회 0
- 잡담
-
- 기아) 1군 수문장이
- 21:59
- 조회 4
- 잡담
-
- 기아) 근데 뭔가 유입이 많아진거 같은 느낌??
- 21:59
- 조회 10
- 잡담
-
- 엔씨) 료아 어캄 나도운다
- 21:59
- 조회 14
- 잡담
-
- kt) 저번에 동현이도 실책하고 오늘 상동이도 실책하고 이건 좀 혼나야될듯
- 21:59
- 조회 2
- 잡담
-
- 삼성) 인터뷰한다
- 21:59
- 조회 9
- onair
-
- kt) 범인은 걍 상동인데 준원이 교체된거 때문이지
- 21:59
- 조회 10
- 잡담
-
- kt) 그래서 야수 수비 때문에 결정적으로 진 경기가 있나?
- 21:59
- 조회 2
- 잡담
-
- 삼성) 기멘준 ㅠㅠㅠㅠㅠㅠ
- 21:59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선수들 저렇게 우는 거 입덕하고 첨봄
- 21:59
- 조회 26
- 잡담
-
- 기아) 건의 자 달릴까 > 자 날릴까
- 21:59
- 조회 6
- 잡담
-
- kt) 오늘 장준원 수비 별로였는데 수비이닝 도중에 바꾼게 더 별로긴해
- 21:59
- 조회 8
- 잡담
-
- 엔씨) 아 그냥 사구라도 좀 덜 맞았으면 어땠을까 싶어서 더 속상해....
- 21:59
- 조회 19
- 잡담
-
- 엔씨경기 🥺이러고보다가 박건우 우는거 잡히는데
- 21:59
- 조회 44
- 잡담
-
- kt) 우리팀이 바빕이 올해 진짜 높음...
- 21:59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진짜 백호 배트 기리가 좋나
- 21:59
- 조회 14
- 잡담
-
- kt) 난 내야보다는 외야 중계 플레이가 늘 조금씩 아쉽긴 했음
- 21:59
- 조회 6
- 잡담
-
- 롯데) 이날 롯데 선수들은 정훈 이름의 패치를 붙이고 경기에 나섰는데, 그 비하인드 스토리가 꽤 감동적이었다. 전민재에 따르면 이는 황성빈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손수 선수들의 얼굴에 그린 것이었다.
- 21:58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