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지겨울정도로 안 살아남 이제 좀 쳐라 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우리팀 선수 인터뷰 끌고와서 너가이랬자나ㅠ ㅇㅈㄹ하고싶냐
- 20:26
- 조회 0
- onair
-
- 키움) 투아웃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20:26
- 조회 0
- onair
-
- kt) 다들 출루해 안타쳐 추가점 내 🌸🖤₊·*◟( ⌯˘ ▾ ˘ ⌯ )◜‧*・🖤🌸
- 20:26
- 조회 0
- onair
-
- 두산) 한 3점만 더내봐...
- 20:26
- 조회 0
- onair
-
- 삼성) 직관인데 ㄹㅇ 잠온다
- 20:26
- 조회 6
- onair
-
- 키움) 준표에게 아카를 ✧🍀◟(• ˘ - ˘ •)◞🍀✧
- 20:26
- 조회 3
- onair
-
- 엘지) 저번 선발때도 승투 못 먹은거 생각나서 오늘 진짜 찬규 승투 간절해짐
- 20:26
- 조회 9
- onair
-
- 두산) 일단 불펜엔 정우당
- 20:26
- 조회 7
- onair
-
- SSG) 오태곤 요즘 병살만 치고 타격감 바닥인데
- 20:26
- 조회 19
- onair
-
- 한화) 안타 쳐라 이도택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20:25
- 조회 12
- onair
-
- 한화) 옌청이 너무너무 맘에들어
- 20:25
- 조회 15
- onair
-
- 두산) 점수를 더내야돼 일단은
- 20:25
- 조회 11
- onair
-
- 한화) 상원이 평자 다이어트 개빡세게 했네 27인가 13인가도 본거 같았는데
- 20:25
- 조회 9
- onair
-
- 삼성) ٩꒰( ❛ꈊ❛๑)꒱۶⁼³₌₃٩꒰( ❛ꈊ❛๑)꒱۶⁼³₌₃٩꒰( ❛ꈊ❛๑)꒱۶⁼³₌₃ ٩꒰( ❛ꈊ❛๑)꒱۶⁼³₌₃٩꒰( ❛ꈊ❛๑)꒱۶⁼³₌₃٩꒰( ❛ꈊ❛๑)꒱۶⁼³₌₃ ٩꒰( ❛ꈊ❛๑)꒱۶⁼³₌₃٩꒰( ❛ꈊ❛๑)꒱۶⁼³₌₃٩꒰( ❛ꈊ❛๑)꒱۶⁼³₌₃
- 20:25
- 조회 15
- onair
-
- 엘지) 창기야 나가보자
- 20:25
- 조회 14
- onair
-
- 엔씨) 1득점
- 20:25
- 조회 27
- onair
-
- 엔씨) 아니 근데 이렇게 정든 외인이 있었나..
- 20:25
- 조회 26
- onair
-
- 삼성) 혼자서3안타를치시네 우린 팀안타가 3개인데
- 20:25
- 조회 38
- onair
-
- kt) 읍택아 사직과 가깝다 🌸🖤₊·*◟( ⌯˘ ▾ ˘ ⌯ )◜‧*・🖤🌸
- 20:25
- 조회 5
- onair
-
- 두산) 내 생각엔 상대 타격감 좋은데 곽빈이 잘막은거같애
- 20:25
- 조회 47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