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우리 마무리는 정말 아무 생각이 없구나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252113 무명의 더쿠 | 16:43 | 조회 수 301 ㅋㅋㅋㅋㅋ경기 기억 못하는 거 왜 웃기지 공 던질때도 아 모르겠다 이런식으로 던지곸ㅋㅋㅋ 쓰리볼? 아 볼넷 주고 막자 이런다 ㅋㅋㅋ 오히려 마무리가 갖기엔 최적의 상태 아니냐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