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오늘의 햄커피(و ♧˃̵ᗝ˂̵)☆˃̵ᗝ˂̵)و
- 17:52
- 조회 0
- 나눔
-
- 삼성) 지금 상태에서 박진만 혼자만 레벨업해도 1위할거같다는
- 17:52
- 조회 1
- 잡담
-
- 키움) 선수의 몸 상태를 배려해 경기 전 완급 조절을 신신당부했던 상황이었다.
- 17:52
- 조회 5
- 잡담
-
- 두산) 언젠 밀당 한 거 처럼 말하는게 개웃김
- 17:52
- 조회 5
- 잡담
-
- 엔씨) 그냥 구단에서는 깔끔하게 시리즈 끝나고 말한 거 같음
- 17:52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자민아 앞으로 야수들이 승투 챙겨줄거래 .゚*♡ꕤ⸜ ʕꕤ ɞ̴̶̷ ·̮ ɞ̴̶̷ ʔ ⸝ꕤ♡*.゚
- 17:51
- 조회 14
- 잡담
-
- 엔씨) 난 사실 맷돌이라는 사람한테 넘 정들어서 아쉽긴 해 울팀에서 은퇴하고 싶다는 말 그렇게 했음 했는데
- 17:51
- 조회 20
- 잡담
-
- 키움) 무슨.... 인간 몸이 70퍼로만 하라고 하면 그렇게 써지냐고
- 17:51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아 ㅋㅋㅋㅋㅋ 애기 너무 귀엽다 ㅋㅋㅋ ㅋㅋ
- 17:51
- 조회 24
- 잡담
-
- 롯데) 김태형 감독은 "상위 팀 만난다고 준비할 게 따로 있나. 잘 던지고 잘 쳐야 하는 건 똑같다. 타선도 어느 정도 갖춰졌다고 보는데 타격감이 올라오면 된다. 투수는 지금까지 해왔던 대로 가면 된다. 사실 초반에 점수를 빼야 하는데 타이트하게 가고 있다. 그게 좀 아쉽다. 꾸역꾸역 막아내긴 하는데 상위 팀들은 타선이 다르다. 일단은 타선이 터져줘야 투수들이 부담이 없다"고 기대했다.
- 17:51
- 조회 31
- 잡담
-
- 삼성) 반다나캡주면 평일도 빡세나?
- 17:51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어제 현진이가 사공 데려가서 사구 사과시켰대 상대도 잘 받아주신듯
- 17:51
- 조회 37
- 잡담
-
- 롯데) 오늘 사직에 정훈 유니폼 진짜 많다
- 17:51
- 조회 29
- 잡담
-
- 삼성) 과장아니고 우리나라 웹툰계에 역사적인 작품임
- 17:51
- 조회 52
- 잡담
-
- 키움) 선수가 70퍼만 뛰겠냐고요.. 그리고 그 말처럼 전력질주 하지 않고 뛰어서 놓치면 다 얘탓이잖아 ㅋㅋㅋㅋㅋㅋ
- 17:50
- 조회 22
- 잡담
-
- 엘지) 보경이가 맨날 이 표정으로 타석에 서 있음 좋겠다
- 17:50
- 조회 58
- 잡담
-
- 키움) 버려도 버려도 자꾸 돌아오는 중추추.....
- 17:50
- 조회 27
- 잡담
-
- 롯데) 사직가려면 사직역이랑 종운역 중에 어디가 더 가까워!ㅣ?
- 17:50
- 조회 42
- 잡담
-
- 한화) ‘무릎 통증→대주자 교체’ 페라자, 큰 부상 피했다…2번 우익수 선발 출장
- 17:49
- 조회 107
- 잡담
-
- 엘지) ㅇㅇㅈ 얘 궁궁 거기 있니 ₍๐◔ᴗ◔๐₎ꔪ
- 17:49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