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자민이 맛있는 커피 좋아해
- 17:48
- 조회 7
- 잡담
-
- 키움) 아니 주딱 2루수 뭐임?
- 17:48
- 조회 31
- 잡담
-
- 두산) 타자들아 오늘 자민이에게 어필하거라
- 17:48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아무리 생각해도 1루 백업자원으로도 권광민보다 규현이 아닌가
- 17:47
- 조회 29
- 잡담
-
- 롯데) 김도윤 귀여워ㅜㅜㅜ
- 17:47
- 조회 77
- 잡담
-
- 삼성) 샤갈ㅋㅋㅋㅋ
- 17:47
- 조회 131
- 잡담
-
- 키움) "타격이나 타구 처리 과정에서 평범한 플라이가 나오면 전력 질주를 하지 말고 70% 정도만 뛰라고 당부했었는데..."
- 17:47
- 조회 72
- 잡담
-
- 두산) 자민이 결정은 언제 뜰까
- 17:47
- 조회 44
- 잡담
-
- 삼성) 근데 와우티콘에 눈알 나만 생겼어????
- 17:47
- 조회 92
- 잡담
-
- 엔씨) 걍 오늘 홈런이나 보여줬으면
- 17:46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자민이 계약할 때까지 자민이 임티 날린다
- 17:46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중계진은 언제 정해지남?
- 17:46
- 조회 29
- 잡담
-
- 키움) 안괜찮으니까 70%만 하라고 하는게 자랑이냐고요 시ㅡㅡㅡㅡㅡㅡㅡ발
- 17:46
- 조회 23
- 잡담
-
- 캐릭터 콜라보 아니라 음식상품 콜라보 이런것도 조아...
- 17:45
- 조회 56
- 잡담
-
- 엔씨) 근데 요즘 카테좀피곤함
- 17:45
- 조회 161
- 잡담
-
- 삼성) 이제 카테들어왔는데 03즈 ㅜㅜ
- 17:45
- 조회 133
- 잡담
-
- 롯데) 난 사직 크새도 처음 먹었을때 눈물나게 맛있었는데 문학 크새 얼마나 맛있을지 감도 안 옴
- 17:45
- 조회 51
- 잡담
-
- 롯데) 엥? 설마자티비도 은퇴식 중계안해줘?
- 17:45
- 조회 93
- 잡담
-
- 두산) 곰아 직화계 맛있다 ㅎㄷㄷ
- 17:45
- 조회 104
- 잡담
-
- 키움) 설종진 감독은 스타뉴스와 만난 자리에서 "타격이나 타구 처리 과정에서 평범한 플라이가 나오면 전력 질주를 하지 말고 70% 정도만 뛰라고 당부했었는데..."라고 아쉬워했다.
- 17:45
- 조회 1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