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안괜찮으니까 70%만 하라고 하는게 자랑이냐고요 시ㅡㅡㅡㅡㅡㅡㅡ발 https://theqoo.net/kbaseball/425831786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2 뭔 격투게임에서 피 70% 남아서 쌩쌩한 상황 이딴것도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