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타격이나 타구 처리 과정에서 평범한 플라이가 나오면 전력 질주를 하지 말고 70% 정도만 뛰라고 당부했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31834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9 중견수 스타팅 내놓고 뭔.. 70퍼 정도만 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