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를 올릴줄은 몰랐지 미친인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원석아 내 제미나이가
- 17:58
- 조회 3
- 잡담
-
- 롯데) 어 리틀자이언츠 햄들 사직왔다
- 17:58
- 조회 6
- 잡담
-
- 한화) 1루 보던 김인환 좌익먹이기 중견보는 권광민 1루먹이기
- 17:58
- 조회 2
- 잡담
-
- 기아) 일정 꼬여서 신사-잠실-신사-잠실 가는중 ^ᶘ=›´-`‹ =ᶅ^
- 17:58
- 조회 6
- 잡담
-
- 햄스로 7월 복귀인 선수 땡겨쓰고 오자마자 중견 수비 시킨 감독
- 17:58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사직에 리틀 자이언츠 얼라들 왔대.. 🙄
- 17:57
- 조회 48
- 잡담
-
- 한화) 권광민 외야본거 말해준 사람없었냐고
- 17:57
- 조회 25
- 잡담
-
- 키움) 저렇게 말한거 보니까 100퍼 아닌거 알면서 올린거네
- 17:57
- 조회 29
- 잡담
-
- 키움) ㅋㅋㅋㅋㅋㅋ 진짜 선수 탓하는 기사 내는거 존나 정떨ㅋㅋㅋ
- 17:56
- 조회 22
- 잡담
-
- 키움) 저새끼들도 아직 다 안나은거 알았음 시발것들이야 진짜 허승필 설종진 위재민 이장석 미친놈들아
- 17:56
- 조회 35
- 잡담
-
- 한화) 미안한말이지만 실력에비해 과분하게
- 17:56
- 조회 106
- 잡담
-
- kt) "3점 뒤져도 안 질 것 같다"…이강철 감독도 놀란 KT의 변신, '투수의 팀'이 '타격의 팀' 됐다
- 17:56
- 조회 41
- 잡담
-
- 키움) 저 말들었다가 수비 설렁한다고 욕쳐먹었을듯
- 17:56
- 조회 21
- 잡담
-
- kt) 강처리 어제 형준이평
- 17:56
- 조회 67
- 잡담
-
- 엔씨) 쎄리 머리만 파는게 맞구나
- 17:55
- 조회 115
- 잡담
-
- SSG) 핑구 부채 남아잇는지 아는 으쓰기잇니..
- 17:55
- 조회 36
- 잡담
-
- 만 30세 미만 포수중에
- 17:55
- 조회 204
- 잡담
-
- 두산) 야푸 뭐시켜먹지
- 17:55
- 조회 38
- 잡담
-
- ㅇㅇㄱ 서대전역 갈때마다 생각하는데 가는 길 너무 의심스러움 ㅋㅋ큐ㅠㅠ
- 17:55
- 조회 62
- 잡담
-
- 한화) 권광민 얘도 올해 계속 중견 주포로 외야보던데
- 17:55
- 조회 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