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일 쓰면서 타순을 올리고 자빠졌네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아무리 생각해도 1루 백업자원으로도 권광민보다 규현이 아닌가
- 17:47
- 조회 1
- 잡담
-
- 롯데) 김도윤 귀여워ㅜㅜㅜ
- 17:47
- 조회 0
- 잡담
-
- 삼성) 샤갈ㅋㅋㅋㅋ
- 17:47
- 조회 52
- 잡담
-
- 키움) "타격이나 타구 처리 과정에서 평범한 플라이가 나오면 전력 질주를 하지 말고 70% 정도만 뛰라고 당부했었는데..."
- 17:47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자민이 결정은 언제 뜰까
- 17:47
- 조회 20
- 잡담
-
- 삼성) 근데 와우티콘에 눈알 나만 생겼어????
- 17:47
- 조회 54
- 잡담
-
- 엔씨) 걍 오늘 홈런이나 보여줬으면
- 17:46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자민이 계약할 때까지 자민이 임티 날린다
- 17:46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중계진은 언제 정해지남?
- 17:46
- 조회 21
- 잡담
-
- 키움) 안괜찮으니까 70%만 하라고 하는게 자랑이냐고요 시ㅡㅡㅡㅡㅡㅡㅡ발
- 17:46
- 조회 15
- 잡담
-
- 캐릭터 콜라보 아니라 음식상품 콜라보 이런것도 조아...
- 17:45
- 조회 43
- 잡담
-
- 엔씨) 근데 요즘 카테좀피곤함
- 17:45
- 조회 119
- 잡담
-
- 삼성) 이제 카테들어왔는데 03즈 ㅜㅜ
- 17:45
- 조회 106
- 잡담
-
- 롯데) 난 사직 크새도 처음 먹었을때 눈물나게 맛있었는데 문학 크새 얼마나 맛있을지 감도 안 옴
- 17:45
- 조회 41
- 잡담
-
- 롯데) 엥? 설마자티비도 은퇴식 중계안해줘?
- 17:45
- 조회 75
- 잡담
-
- 두산) 곰아 직화계 맛있다 ㅎㄷㄷ
- 17:45
- 조회 91
- 잡담
-
- 키움) 설종진 감독은 스타뉴스와 만난 자리에서 "타격이나 타구 처리 과정에서 평범한 플라이가 나오면 전력 질주를 하지 말고 70% 정도만 뛰라고 당부했었는데..."라고 아쉬워했다.
- 17:45
- 조회 116
- 잡담
-
- 한화) 와..이건 좀
- 17:44
- 조회 251
- 잡담
-
- 고척 배달맛집 하나 추천할게
- 17:43
- 조회 176
- 잡담
-
- 두산) 안녕 자민아? 널 처음 본 순간부터 좋아했어 너가 잘 던져준 그 날부터 고백하고 싶었는데 혹시 내가 섣부르게 다가가는 건 아닐까 고민되더라 지금 이 수많은 두갱앞에서 오로지 너만 내 1선발이라고 고백하고 싶어서 용기내어 말해본다 너 선발날만 다가오면 혹시나 완봉해줄까 싶어서 심장이 두근두근댔고 수많은 용병중에서도 너만 보이고
- 17:43
- 조회 1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