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두산) 26일 잠실에서 만난 두산 김원형 감독은 “양의지가 경기에 뛸 수 있다고 해서 경기에 나간다. 병원 검진도 받았는데 이상 없다고 하더라. 다행히도 공이 바로 얼굴로 향하지 않고 헬멧을 먼저 맞고 광대로 향했다. 아마 직접 맞았으면 큰일이 났을 것”이라고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무명의 더쿠 | 16:32 | 조회 수 1013

김원형 감독은 양의지에게 하루 휴식을 제안했으나 선수가 이를 고사했다. 사령탑은 “어제 잠깐 선수와 이야기를 나눴다. 내일(26일)이 되면 신경이 쓰일 수 있고 트라우마도 생길 수 있으니 쉬면 어떻겠냐고 했는데 몇 번 맞아봐서 괜찮다고 하더라. 참 대단하다. 나 같으면 오늘 무조건 쉬었다”라고 베테랑의 투혼에 경의를 표했다. 

두산은 또 다른 베테랑 정수빈도 굽은 손가락으로 매 경기 팀을 위해 헌신하는 허슬두 정신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김원형 감독은 “(정)수빈이는 벌써 머릿속에 손가락이 아픈 사실이 지워졌다. 티를 안 내고 계속 경기에 나가니까 ‘언제 아팠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다”라며 “선배들이 이렇게 안 빠지고 해주니까 젊은 선수들도 그걸 보고 열심히 하고 있다”라고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09/000556109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9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키움) 최주환 타격감 개꼴아박은건 알겠는데 시즌 초부터 수비 와리가리 개에바야 진짜ㅋㅋㅋㅋ 제일 늙은이인데
    • 17:49
    • 조회 0
    • 잡담
    • 엔씨) 맷돌이가 후회없는 경기하길 바람..ㅜㅜ
    • 17:49
    • 조회 8
    • 잡담
    • 키움) 말을 저렇게 해두면 혹시 타구속도도 70퍼로 깎여서 날아옴?
    • 17:48
    • 조회 21
    • 잡담
    • 두산) 자민이 맛있는 커피 좋아해
    • 17:48
    • 조회 34
    • 잡담
    1
    • 키움) 아니 주딱 2루수 뭐임?
    • 17:48
    • 조회 62
    • 잡담
    3
    • 두산) 타자들아 오늘 자민이에게 어필하거라
    • 17:48
    • 조회 18
    • 잡담
    • 한화) 아무리 생각해도 1루 백업자원으로도 권광민보다 규현이 아닌가
    • 17:47
    • 조회 44
    • 잡담
    3
    • 롯데) 김도윤 귀여워ㅜㅜㅜ
    • 17:47
    • 조회 108
    • 잡담
    2
    • 삼성) 샤갈ㅋㅋㅋㅋ
    • 17:47
    • 조회 177
    • 잡담
    6
    • 키움) "타격이나 타구 처리 과정에서 평범한 플라이가 나오면 전력 질주를 하지 말고 70% 정도만 뛰라고 당부했었는데..."
    • 17:47
    • 조회 89
    • 잡담
    2
    • 두산) 자민이 결정은 언제 뜰까
    • 17:47
    • 조회 55
    • 잡담
    1
    • 삼성) 근데 와우티콘에 눈알 나만 생겼어????
    • 17:47
    • 조회 124
    • 잡담
    8
    • 엔씨) 걍 오늘 홈런이나 보여줬으면
    • 17:46
    • 조회 71
    • 잡담
    2
    • 두산) 자민이 계약할 때까지 자민이 임티 날린다
    • 17:46
    • 조회 38
    • 잡담
    2
    • 롯데) 중계진은 언제 정해지남?
    • 17:46
    • 조회 35
    • 잡담
    • 키움) 안괜찮으니까 70%만 하라고 하는게 자랑이냐고요 시ㅡㅡㅡㅡㅡㅡㅡ발
    • 17:46
    • 조회 27
    • 잡담
    • 캐릭터 콜라보 아니라 음식상품 콜라보 이런것도 조아...
    • 17:45
    • 조회 63
    • 잡담
    2
    • 엔씨) 근데 요즘 카테좀피곤함
    • 17:45
    • 조회 189
    • 잡담
    8
    • 삼성) 이제 카테들어왔는데 03즈 ㅜㅜ
    • 17:45
    • 조회 154
    • 잡담
    6
    • 롯데) 난 사직 크새도 처음 먹었을때 눈물나게 맛있었는데 문학 크새 얼마나 맛있을지 감도 안 옴
    • 17:45
    • 조회 56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