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비슨이도 은퇴 생각하고 있겠지..?ㅜㅜㅜ은퇴식 엔팍에서 해주고싶었는데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8189599 무명의 더쿠 | 15:50 | 조회 수 161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