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매기들아 혹시 정훈 선수 은퇴 유니폼 아직 살수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817563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29 아빠가 갖고싶어해서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