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3. 무명의 더쿠 2026-06-01 손아섭 전에 28년동안 6명 개명했는데 10년동안 78명 개명했댔나

무명의 더쿠 | 15:22 | 조회 수 340

손아섭 ㄹㅇ 야선 개명 열풍을 일으킴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미야지가 작년에 찬희보다 공 덜 던진거 아니야??
    • 16:44
    • 조회 0
    • 잡담
    • 두산) 나 뉴비라... 궁금한 게 있어
    • 16:44
    • 조회 1
    • 잡담
    • 데이비슨쌤 ㅠㅠ.. 작년에 투수로 나왔을때 생각남
    • 16:44
    • 조회 11
    • 잡담
    • 한화) 채은성 어디갔어..ㅠ
    • 16:44
    • 조회 13
    • 잡담
    • 한화) 라자 지금 다리가 정상이 아닌데 계속 외야 수비 세워두는 것도 진짜 직괴다
    • 16:44
    • 조회 5
    • 잡담
    • 워크에씩 좋고 열심히하던 선수는 보낼때도 좀 매너있게 보내면 안되나?
    • 16:44
    • 조회 27
    • 잡담
    • 엔씨) 미친개싸가지 당일통보에도 데이비슨은 마지막경기까지 최선 다하고 싶다고 했네....
    • 16:44
    • 조회 75
    • 잡담
    3
    • 엔씨) 아니 어떻게그래 데이비슨이 팀을위해서 어떻게했는데 아 너무 열받아
    • 16:44
    • 조회 11
    • 잡담
    • 한화) 채은성 보고싶다구( وo̴̶̷ ө o̴̶̷)و
    • 16:43
    • 조회 2
    • 잡담
    • SSG) 이숭용 감독은 한화전을 앞두고 “계속 좋게 보고가 올라왔다. 최고 144km까지 나오고 되게 열심히 준비를 많이 했다고 얘기하더라. 어차피 콜업의 기준은 1군에서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열심히 하는 친구들에게 기회를 주기로 했다. 고참이라도 배제하는 것은 아니다. 열심히 한만큼 기회는 한번 줘야 되는 것 같다고 판단해서 올렸다”라고 했다.
    • 16:43
    • 조회 41
    • 잡담
    • 딱히 다음 외국인선수가 주말 당장 뛸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 홈경기인데 넘 배려가 없네
    • 16:43
    • 조회 52
    • 잡담
    1
    • 엘지) 우리 마무리는 정말 아무 생각이 없구나ㅋㅋ
    • 16:43
    • 조회 37
    • 잡담
    1
    • 엔씨) 시발 올해 온 용병한테 그래도 이해안될판에 3년째 같이 뛰고있는선수한테
    • 16:43
    • 조회 32
    • 잡담
    • 엔씨) 비슨이 투수로 던지기까지 했는데 싸가지통보 미쳤다 진짜
    • 16:43
    • 조회 32
    • 잡담
    • 삼성) 4월 10일 이후로 3루 유격을 백업으로만 돌리고 있음..
    • 16:43
    • 조회 43
    • 잡담
    1
    • 엔씨) 데이비슨 돌아가서 엔씨 가지말라해도 납득
    • 16:43
    • 조회 36
    • 잡담
    • kt) 배송비 100원이 애매하길래 그냥 샀는데ㅋㅋ
    • 16:43
    • 조회 33
    • 잡담
    • 롯데) 김 감독은 "6선발도 고민을 하긴 했다"라고 솔직히 말했다. 이어 "하지만 6선발을 하면 선발 투수들이 투구수를 많이 가져가 줘야 한다. 그런데 90개 정도 되면 교체를 해줘야 한다. 갯수를 많이 못던져주기 때문에 5선발로 가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 16:43
    • 조회 38
    • 잡담
    3
    • 한화) 현빈이한테 하는 거 보기 괴로운데 해결이 안되고 여기에 인서까지 추가되는거같아서
    • 16:43
    • 조회 36
    • 잡담
    1
    • 삼성) 미야지는 김태훈 우승현 김재윤 백정현 등등 이런 베테랑 불펜 투수가 아님.. 감독은 그걸 너무 생각 안함
    • 16:43
    • 조회 24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