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미친개싸가지 당일통보에도 데이비슨은 마지막경기까지 최선 다하고 싶다고 했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8252671 무명의 더쿠 | 16:44 | 조회 수 611 ㅅㅂ...너무하다 진짜 걍 홈3연전정돈 다하게 해도 되잖아 비슨이 정도면 해준게 얼만데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