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4월 10일 이후로 3루 유격을 백업으로만 돌리고 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251735 무명의 더쿠 | 16:43 | 조회 수 165 내야 솔직히 터질만 함.. 전뱅빼고는 다 고만고만하고..이재현 김영웅 그만 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