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그럼 랑이들 젤 자주 입는 유니폼은 뭐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8137752 무명의 더쿠 | 15:02 | 조회 수 295 손 자주가는거 딱 하나만!나는 작년 티니핑 이준핑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