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산) 우리 선수 연령층도 어리고 이제 뎁스 채워가는 과정이라 투자가 중요함
172 6
2026.06.26 14:12
172 6

선수들도 2순위로 뽑으니까 신인 드랩도 잘해야하고

좋은 코치님들 양적 질적으로도 많이 모셔와야하고

기계타코 같은 기계 설비도 투자 많이 했음 좋겠다

 

사람이 하는 일중에 그래도 투자 한만큼 나오는게 야구라고 생각함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8 06.24 33,3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41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196 잡담 롯데) 매기들아 혹시 정훈 선수 은퇴 유니폼 아직 살수있어?? 15:37 0
15239195 잡담 엔씨) 아 진짜ㅠㅠ....비슨아...ㅠㅠ 15:37 2
15239194 잡담 엔씨) 아 진짜 좋게 마무리하고 은퇴식도 해주고싶었는데ㅠㅠㅠㅠ 15:37 29
15239193 잡담 엔씨) 비슨아 너 진짜 좋은 용병이었어 15:37 9
15239192 잡담 엔씨) 어제 퇴근길에 팬들이 데이비슨 응원가 계속 불러줘서 데이비슨이 인사해준거였는데 15:37 47
15239191 잡담 엔씨) 감독이나 꺼지지 15:36 17
15239190 잡담 kt) 모바일 일예 도전인데 티켓예매 창에서 예매오픈 거기서 기다리면 돼? 4시돼서 새고 안해도 되는거야? 15:36 6
15239189 잡담 성적이 별로였어? 그정돈 아니었는데 4 15:36 120
15239188 잡담 엔씨) 비슨이....ㅠㅠ 우리 연경때도 힘써주고 정들엏는디 15:36 26
15239187 잡담 장기외인이 시즌중에 가는게 ㄹㅇ 개슬픈듯 1 15:36 56
15239186 잡담 비슨선수....ㅠㅠㅠㅠ 15:36 31
15239185 잡담 엔씨) 사실 나 예상했어 1 15:36 160
15239184 잡담 데이비슨.... 오오..... 15:36 29
15239183 잡담 엔씨) 우리집 초딩 우짜노..... 15:36 70
15239182 잡담 어제 데이비슨 이거보고 엔씨 팬들이 작별인사 아니냐고 슬퍼하던데 2 15:36 165
15239181 잡담 ₍๐ -̥̥᷄ _ -̥̥᷅ ๐₎ꔪ 6 15:35 83
15239180 잡담 엔씨) 빵이 박수 괜히 친게 아니네 1 15:35 134
15239179 잡담 기아) 오 올러 한번 더 던지고 전반기는 휴식이구나 15:35 40
15239178 잡담 엔씨) 근데 썰이면 뭐 170대 1루 라지 않았어? 2 15:35 146
15239177 잡담 엔씨) 아 근데 진짜 슬프다... 15:35 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