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어제 퇴근길에 팬들이 데이비슨 응원가 계속 불러줘서 데이비슨이 인사해준거였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175355 무명의 더쿠 | 15:37 | 조회 수 230 다들 살아나라고 불러준거였는데 마지막이 되어버렸네......